암보험료 인상에 유리한 비갱신형 암보험추천상품 가격비교 후 가입해야 하는 이유

[암보험 알고 가입하자] 비갱신형 암보험추천
이글에서 암보험은 암이라는 중대질병의 위험성이 어느정도인지, 암보험료 중 주요특약을 비갱신형으로 하는 이유를 알고, 암보험의 추천상품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

 암보험이 뜨고 있다는 말이 들릴때면 
빛과 그림자가 있음을 느낍니다.

미리 위험을 대비한다는 측면에서야 좋은 소식이지만
그만큼 암발생율이 높아져 국민들의 경각심이 높아졌다는 이야기도 되니까요.

큰 병을 앓은 경험이 있다면
굳이 암이 아니더라도 큰 병에 걸렸거나 사고를 당한 경우는 겪어보지 않으면 그 불편함과 경제적 고통은 헤아리기가 어렵조.

그런데 암은 그 중에서도 가장 무섭게 기억됩니다. 왜냐구요. 네 바로 재발 위험 때문입니다. 실제로도 암의 재발율은 상당히 높습니다. 암의 재발율이 높다는 말은 전이가 진행되어 있다는 말 이고, 암의 전이야 말로 사람이 사느냐 죽느냐의 중요 갈림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암에 대해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들의 대화에서 "전이"라는 단어가 나오면 일단 분위기가 무거워지 는 것입니다.

또한 암의 치료율은 올라가는데 덩달아 진단비와 치료비도 올라갑니다. 좀더 최신 기술이 도입 되면 치료는 잘하는데 돈은 더 드는 셈입니다. 딜레마인 것이조. 하지만 미리 보험에 가입되어 있 다면 이 위험은 상대적으로 줄어드는데 그렇지 않다면 온전히 그 비싼 비용을 감당해야 합니다.

조김검진 등 의학기술의 발달은 치료율 뿐만 아니라 장기생존율을 올려줍니다. 실제로 암을 진 단 받고 5~6년 이상 생존하는 경우가 적잖습니다. 그런데 사랑하는 가족이 하루라도 더 세상에 머 물러 주는 행복하고 좋은 일의 뒤편으로는 가족의 경제적 고통이 뒤따릅니다.

 

사 망률 1위는 암, 암보험 선택의 비결

암치료에 드는 평균적인 비용이 6000만원 이상이라고 합니다 암 발생 연령층도 낮아지고 있다 니 보통 심각한게 아닙니다. 결국 필자가 굳이 강조하지 않더라도 암보험 가입자는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앞으로도 한동안은 이어질 듯 합니다.

너무 흔히 하는 말 같지만 또 몇해를 보내고 증가추세가 멈추면 쏙 들어갈 말이니 지금은 그런 가보다 하면 되겠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의 선택요령

01. 20대에 2만원에 가입한 암보험이 50대가 되어서 보니 2~3배 비싸져 있다면 갱신형 상품입니다. 비갱신형이 처음에는 살짝 더 비싸게 느껴질 수는 있지만 암보험의 긴 가입기간을 고려해보면 오히려 훨씬 나은 선택이며 보험료가 가입시 결정되니 노년기에 접어들수록 합리적 입니다.

02. 암진단금과 보장기간이 핵심입니다. 최초진단금이 얼마를 받을 수 있는가가 암보험의 포인트!

03. 가족력을 고려, 자신의 상황에 맞게 설계하는게 좋습니다. 최근 갑상선암이 늘고 유방암도 늘고 있다고 하조. 거기에 대장 및 직장암, 전립선암 등 도 큰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Tip 01. 최근 암보험 상품 구성 트랜드
암진단금 형의 실속형과 종합형으로 나뉘어 출시되고 있습니다.

암진단금형은 진단금을 강화하고 그선에서 마무리 짓는다.
암종합형은 진단금 외에도 수술비 및 입원비를 지급한다.

 그런데 어짜피 진담금이 강하면 수술비, 입원비, 통원비를 충당하기 부족함은 없을 것입니다.

Tip 02. 보험사마다 암발생 위험률과 손해율 및 보장내용이 달라서 일괄적이지 않으니,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보험을 운용하는 보험사를 선택해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을 찾아 보도록 하는 것도 좋습니다.

 

<자매포스트>

  • 의료실비보험의 모든것,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http://neblog.com/577
  • 어린이보험 가입요령 어린이보험과 태아보험의 차이점 http://neblog.com/706
  • 운전자보험 저렴한 가입 방법! 운전자보험과 자동차보험 차이 http://neblog.com/682 
  •  

    암보험의 암보장은 어떻게 구성할까

    특정고액암에 진단금이 높게 선택할 필요가 있을까? 보통은 "아니오" 이지만, 가족력이 있다면 잘 판단해야할 문제입니다.

    책임보장개시일 90일이 지나야 보장 받게 되지만 15세 이하는 가입후 바로로 보장됩니다. 또한 1~2년안에 진단시 지급금액의 제한을 두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암보험은 일반암 진단금이 핵심입니다. 혹시 보험료가 부담이 된다면 다른 보장은 좀 줄이되 진담금 정도는 유지해주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개인 여력에 따라 혹은 가족력에 따라 기타암의 비중을 조절하시면 됩니다.

    암은 재발할 확율이 높다는게 치명적입니다. 곧 재수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고 횟수에 상관없이 매회 수술비를 지급하는 암보험을 선택해야 합니다.

     

     

    <자매포스트>

    [보험정보] - 보험의 종류와 올바른 가입방법, 세금절약하는 방법으로 알아본 연금보험
    [재무설계] - 재테크를 하기 전 재무설계부터 먼저 하자.

     

    건강한 운동 및 생활습관이 중요, 암에 대한 지식도 필수!

    건강을 잘 챙기기야 한다면 40대 이후에 보험료가 급상승하기 시작하는 일은 없을 테지만 보험사의 통계적 자료를 바탕으로 책정되는 보험료로만 보아서는 말처럼 쉽진 않은 모양입니다.

    그러니 질병의 위험성이 높아지는 40대 이후가 아닌 그 전에 들어 두는게 보럼료 부담 차원에서도 이득이겠조. 그런데도 한국은 사망보험 가입율이 37%에 불과하다고 하니 아직도 멀었다는 느낌입니다.

    각설하고...

    암을 알아야 대비도 하겠조. 암보험은 암을 알고 대비하는 사람이 잘 가입하는거 같습니다.

    Tip. 암보험 가입요령

    보험사 대표상품이 좋다.
    보험사 주력상품은 혜택이 좋고 관리가 용이하다.

    새 질병을 대비하기에는 손보사가 유리하다.
    약관에 정한 특정질병 외에는 거의 모두 보장해주는 특징 때문
    아닌거 빼고 다 보장해준다는 방식이다.

    연말정산 때 소득공제 해준다.
    보장성은 연간 100만원 한도.

     

    두번 보장해주는 암보험이 뜨고 있다.

     

    가족중에 중대한 질병으로 반복적인 의료비가 발생하는 경우나
    이미 가입한 보험상품과의 중복 여부및 보완여부 등
    손수 체크해야 될 부분이 많습니다.

    교보생명 '가족사랑 통합CI보험'
    흥국화재 '두번 주는 암보험'

     

     

    이렇게 새로 출시되는 암보험의 트랜드는 가족을 생각한다는 컨셉으로
    두번에 걸쳐 보장해주고 있습니다. 다만 최초가입시 2차 암보장 가입을 해야 하는 등의 전제조건이
    따르니 알아본 후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보장도 100세까지 늘어났조.

     

    보험 내용은 정확히 해 두는게 결국은 자신이나 설계사 모두에게 편하고 좋은데
    대충 맞는거 같다는 느낌만으로 가입해주는 경우가 많고, 나중에 후회하게 됩니다.
    또한 이런
    경우 놓치는 보장내용이 있꺼나 생각외의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담 없이 상담하고 재설계 견적을 이메일로 미리 받아보고
    2~3곳 이상의 추천상품을 일일이 비교 검토해 볼 수 있는 보험비교사이트가
    상대적으로 유리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보험비교 설계센터를 통해 가입하면 좋은 이유
    일반적인 경우 보험설계사는 자사상품을 권하게 되지만 보험비교설계센터를 통할 경우 고객중심의 밑그림을 우선시하여 적절한 위치를 찾아 주기 때문에 보험료도 다이어트 할 수 있고, 균형잡힌 포트폴리오로 재테크 효율도 높여줍니다

    신뢰받는 암보험비교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No.1 보험몰 bohummall.co.kr

    국내 모든 보험사 상품이 총망라 되어 있습니다.
    직접 상품별 특징을 비교해 볼 수 있으며, 무료질문게시판에서 미리 상담받아보고, 무료로 맞춤 설계된 견적을 이메일로 받아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 다수의 보험상품 보유
    - 무료질문게시판을 이용한 사례별 맞춤 Q&A제공
    - 보험료계산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 첫회 보험료 50%를 되돌려주는 캐쉬백 서비스
    - CS팀을 토한 보험상담원 부재 시 제공되는 사후처리서비스
    - 아시아경제신문 우수법인으로 입증된 공신력
    - 우수한 보험비교전문가 다수 보유
    - 보험금지급사례 등 보험에 대한 각종 정보제공

    굿모닝 리치 goodmorningrich.com

    특정 보험상품을 강조하기보다  고객에게 맞는 보험상품을 자연스럽게 맞춰줍니다.
    특정 상품을 정해놓고 추천하고 유도하지 않습니다.

    보험닷컴 cancerok.com

    보험닷컴은 다양한 암보험상품을 미리 사이트에 공개해두고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

     

    늘 건강하기 위해 노력하고, 또한 예기치 않게 다가올 위험 역시 대비하는 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글에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 & 댓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