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대중후반에 대학교를 졸업하거나 고등학교 졸업후 직업을 갖게 된 사회초년생들은 친구가 결혼을 하거나 선배 후배에 경조사가 발생하면 피곤한 몸을 이끌고서라도 강한 의리에 이끌려 기꺼이 참석해 기쁨과 슬픔을 함게 해줍니다. 그리고 이러한 경조사는 평생 사회생활을 하는내내 이어지게 되는데, 가끔 너무나 힘들어서 혹은 중요한 다른 약속이 있거나 할때 참석치 못할때가 종종 발생합니다. 

이것에 착안한 서비스가 바로 나이스머니에서 서비스중인 '핸드폰으로 경조금보내기' 서비스더군요. 


처음에는 서비스 이용방법이 조금 혼동이 있었는데, 조금 살펴보고 나서 아주 쉽게 정리가 됐습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됩니다. 자주 애용하실 거라면 회원가입하셔도 무방할듯. 매번 개인정보 입력하는게 귀찮다면 말이조.

간당히 정리하면
1. 내 폰번호입력후 인증번호 받고 상대방 폰번호를 입력하고 전자결제를 한다.
2. 상대방은 폰으로 전송온 인증번호를 나이스머니 사이트에 접속하여 입력하여 인증받고, 수령할 계좌를 입력후 경조금 수령.

간단하조?

제 경우은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 아니라면 가입까지는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인관계가 잦은 분들이라면 이와 같은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나이스머니[구경가기]



보내는분은 위와같이 보내고, 받는분은 아래와 같이 입력하면 받아볼 수 있습니다.


e편한서비스 소개해보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