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벌기, 개인머천트의 다변화

제 경우 방송연예 블로거로 상당기간 활동하다 프로블로거로 전향한지 어언 5개월차 되었는데, 보험 및 재테크 관련 단가가 괜찮기 때문에 겉으로는 괜찮아 보여도 치열한 키워드전쟁이 벌어지고 있기 때문에 앞서 수익이 되는 키워드를 선점한 블로그에 수익이 집중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저도 나름 노력해서 이번달 부터는 어느정도 성과가 나오고 있지만 상위 프로플로그에 비하면 한참 못미치고 있는 편이조. 그런데 막상 뛰어들어 수익을 내려고 수익포스팅을 해도 성과가 거의 없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대개 먼저 쌓은 노하우와 먼저 잡은 키워드를 쉽게 따라잡기가 어렵기 때문이조.

 

상조회사 머천트의 장단점

상조회사는 일부 대형 상조회사만이 신뢰성을 갖고 나머지 중소 업체들은 그다지 메리트가 없었는데, 업계선두를 달리고 있던 일부 대형상조회사가 말썽이 생기면서 전체 상조회사에 대한 고객신뢰가 크게 떨어진게 현재 상황입니다.

하지만 믿을만한 상조회사를 머천트로 두게 된다면 어떨까요. 소개하기에도 부담 없고 실제 상조회사의 서비스를 받아본 사람들의 만족도 자체는 높기 때문에 입소문 내기 좋은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블로그 마케팅의 핵심은 새로운 아이템과 키워드 선점

머천트 관련 수익포스팅을 해본 분이라면 누구나 공감하실 부분이 바로 키워드 선점인데요. 현재 보험시장은 전국민이 가입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팽창하고 커져가고 있지만, 활동하는 수익블로그의 수 역시 급증하면서 일부 상위 프로블로그에 수익이 집중되고 나머지는 겉도는 형국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보험-대출-재테크 관련 수익포스팅을 하고 계신분들이라면 머천트의 다양화를 꾀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블로그로 돈버는 상조회사 머천트 수익방법

블로그로 상조회사의 필요성에 대해 제공되는 자료를 바탕으로 글로 홍보하면 됩니다. 그런데 보험셜계사 처럼 자신이 직접 설명하고 가입을 권유해야 하는 보통의 상조회사와는 달리 회사에 연결해 주기만 하면 알아서 녹취자료를 바탕으로 수익을 내게 된다는 것입니다

직접 오프라인으로 영업을 뛰면 가입율은 좋을지 모르지만 부담이 되는게 현실이니까요. 블로그로 홍보하고 가입를 유치해서 회사에 연결만 해주면 괜찮은 수익이 나는 구조입니다.

 

- 이메일로 자료를 받고, 그 자료를 바탕으로 포스팅을 하면 됩니다.
-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수익구조의 다변화

저도 아는 분의 소개로 알게 되었는데, 아직 검색포탈사이트의 키워드를 보면 전문적인 프로블로그의 글은 거의 보이지 않고 그냥 단순 홍보성 글만 보입니다. 시장 선점을 할 수 있는 기회조. 일반적인 홍보글 쯤이야 프로블로그로 나설 분들이 함께 하면 앞서는 것쯤이야 쉽겠조?

너무 많은 분들과 함께 하면 블루오션이 레드오션이 되는거야 금방이니 하루라도 빨리 시작해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보험상담 수수료가 아닌 고객가입시 보험FC급의 수수료이며, 직접 상담하지 않아도 되니 블로그 수익모델에 맞는 개인머천트입니다.

함께 하실분들은 비밀글로 남기거나 메일로 남겨주세요.
epii@hanmail.net

이름 / 연락가능한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상조머천트에서 파트너로 승인될 수 있게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