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 일정 & 응원 장소


어제 저녁 남아공 월드컵 개믹식이 열렸습니다. 자랑스런 대한민국 선수들이 월드컵 경기장에 들어서는 모습이 벌써부터 눈에 선한데요. 위 그림대로 경기일정을 보았으니 다음은 어디서 응원하는지 알아야겠조.

국내 최대 포탈 사이트인 네이버는 모 회사랑 손잡고 플로팅 아일랜드 한강공원을 응원장소로 선정하고 대대적인 홍보를 하고 있군요. 유명가수나 연예인들도 다수 올 것으로 보입니다.


광적인 응원을 위한 도구들

올해는 LED가 대세이긴 한가 봅니다. 발광밴드도 이제는 LED시대~!


박수를 치는등 움직일 경우 3~4초간 불빛이 반짝이게 되는 되는 팔찌형 응원도구.


LED헤어밴드도 있고, LED안경, LED귀걸이까지 있으니 정말 LED전성시대 맞긴 맞네요.


- 겨드랑이까지 올라오는 빨간 장갑, 나팔류, 똥습녀 반바지, 야광삼지창, 에코미이크
_ 축구공 안경, 하트 안경, 붉은악마 헤이밴드,뽀글머리, 퍼머머리



응원하답면 출출해진다? 간식은 필수!

육포와 같은 씹으면서 허기를 채워주는 요기거리를 준비하는 것이 좋은데요. 뿅하고 가서 바로 응원할 수 있는게 아니라 자리도 잡고 기다려야 하고...꽤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니 김밥이라도 싸가지고 가는게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음료를 준비하자. 과일도 좋고..

역시 열광적인 응원을 위해서는 체력비축이 필수. 간식과 더불어 음료는 반드시 필요한데요. 생수나 얼음물 등을 준비 하는게 좋겠습니다. 탄산음료보다 생수가 더 나아요.

과일도 좋은데, 단 주의할 점은 음료나 과일 모두 수분을 지나치게 많이 섭취하면...아시종...장실탐...근데 마땅히 가기 힘들다는거...

방석 및 우의

휴대용 방석 요즘 천원이면 사는데, 오랜 기간 앉아 있을때 이거 있으면 매우 좋습니다.
* 급 추가, 비가 종일 온답니다. 우의 도 필요합니다.

비타민제는 피로 회복에 좋다.

장기간 응원할때 비타민제 갖고 가서 친구들에게 하나씩 나눠주면 다 같이 힘내서 응원하기 좋을거에요. 역시 마찬가지로 지친몸을 달래주고 기운을 내게 해주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카메라를 준비해보는 것도 좋다. 단 분실 및 파손 주의

이왕 가서 응원할 거라면 기념촬영을 하는것도 좋겠조. 휴대폰 카메라의 화질에 만족하지 못하는 분들은 카메라를 따로 준비 하는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월드컵 4년마다 찾아오는 우리의 행복한 시간!  이왕 투자하는 시간이라면 조금이라도 불편 함 없이 유쾌하게 보내기 위해 준비할 것들을 챙겨 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는지요 그렇다면 추천 ㄱㄱㄱ

 

 

사자비의 추천링크

생애 첫 보험의 시작, 100세 만기 의료실비보험으로 http://neblog.com/132
꼼꼼히 비교해주고 부담없이 무료상담해주는 보험비교사이트 [알아보러가기]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해 주세요

 

  1. 2010.06.12 06:59 [Edit/Del] [Reply]
    박수를 치거나 움직일경우 일정시간 빛을 내는 팔찌가 있다니 놀랍네요.
    led가 정말 대세이군요.^^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2. 2010.06.12 07:16 [Edit/Del] [Reply]
    저도 친구들이랑 나갈려고요 ㅋㅋ
    집에서 보면 먼 재미 ㅎㅎ;;

    비가 조금 와서 ㅎ;; 우산도 챙겨야 할 듯^^;;
  3. 최정
    2010.06.12 07:21 [Edit/Del] [Reply]
    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정말 유용한 정보이군요...고맙습니다.
  4. 2010.06.12 07:23 [Edit/Del] [Reply]
    예쁜 응원도구들이 많네요. ㅎㅎ
    오늘 그리스전 화이팅입니다!
    사자비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