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1일은 2AM의 인기멤버 임슬옹의 생일입니다.

 

근래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임슬옹은 탄생화는?  힌트가 있습니다. 최근 아이패드를 출시한 회사 이름하고 같아요^^. 아 너무 쉬운가.

Aapple : 꽃말은 유혹입니다.

프리미엄링크: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프리미엄 온도장미 꽃배달 서비스 국내오픈

임슬옹은 최근 개인의취향에 나오고 있는데요. 참 재미있는 케릭터로 등장하더군요.
날렵한 슬옹군의 몸매를 잘 살려주는 스타일 연출이 화제가 되기도 하는데요. 관련 기사입니다. (스타일 잘사는 몸매가 부러운 1人)

옥택연-임슬옹의 드라마 속 스타일 분석

 임슬옹은 드라마에서 체형에 딱 맞춘 듯한 날렵한 라인의 수트에 컬러풀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경쾌한 느낌의 댄디룩을 완성했다.

몸에 딱 맞춘 듯한 슬림한 수트는 요즘 젊은 남성들이 많이 찾는 아이템. 슬림한 라인의 수트에 다양한 패턴이 가미된 셔츠나 컬러풀한 재킷를 매치하면 경쾌한 느낌의 감각적인 비즈니스 캐주얼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임슬옹의 매력을 더해주는 것은 그의 헤어스타일이다. 준오헤어의 상아 원장은 “뚜렷한 선 없이 자유롭게 커트한 임슬옹의 언밸런스 커트는 드라마 속 그의 활발한 캐릭터를 잘 표현 해준다. 특히 그의 헤어스타일은 별다른 스타일링 없이도 개성을 살릴 수 있어 많은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가수에서 텔런트, 배우로 영역을 넓혀가는 많은 이들 중 하나로 그칠 것인지, 보다 더 팬들에게 다양한 매력을 뽑내는데 일조한 선택이 되려는지는 이미 시청자분들이 판단하셨을 겁니다.  앞으로도 배우로서 가수로서 멋진 활동 기대해 봅니다.

 


간지나는 스타일만 모은 노홍철닷컴, 구경하기~!


왠지 유혹에 빠지고픈 5월입니다. 11일 사과꽃을 탄생화로 맞은 분들 모두 생일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