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부츠, 왜 인기일까? 레인부츠추천 이유와 인기 있는 레인부츠브랜드, 아동레인부츠도 있어요.

패션아이템 중 필수가 된 예 중 어그도 있지만 작년부터 여름철이 다가오면 가장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게바로 레인부츠조. 다른 말로 러버부츠라고도 하는데,

"비 올때 외출용이나 방수를 위해 신는 고무나 비닐로 만들어진 발의 복사뼈보다도 깊은 신, 측면을 버튼 여밈이나 앞을 파스너로 개폐하는것, 또는 길이가 길어서 무릅아래까지 오는 루스피트 등이 있으며,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의 모양이 있다. 여성용의 힐은 약간 높게 되어 있으며, 러버부츠라고도 한다" / 네이버 지식사전

 

 

"유행은 아래로부터 위로"

그저 개인적인 느낌입니다만 10대때부터 유행이 올라오기 시작하면 20대에서 조금 걸러지고 30대까지 가서 정착되면 비로소 머스트해브가 되는거 아닐까 싶은데 요즘 레인부츠가 유행이 본격화 된지는 불과 일년여 밖에 되지 않았는데도 벌써부터 다양한 여성 연령층에서 필수아이템으로 여기게 되었습니다. 가히 그 전파속도 하난 참 남다른 아이템이라 하겠습니다.

레인부츠의 유행은

첫째, 실용성과 패션은 함께 한다는것, 그런 당위성이 자연스런 구매로 이어지고 대세가 된것
둘째, 글로벌 동조화

해외스타들이 많이 신고 다녔조. 실용성이 있으니 선택받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그 당위성이 전해지고 예쁘게 보이고 싶은 마음이 실용적인 면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더 예쁜 디자인을 찾게 하는거 같습니다.

다시 말해서

레인부츠라는 기준으로 닫아 놓고 생각하기엔 너무나 세련되고 멋진 디자인이 많아졌다는 말이기도 하조. 나이 따라 취향 따라 갈리는 다양한 디자인도 한몫하는거 같습니다.

 

레인부츠 최대 히트 아이템, 플라잉독

 

레인부츠가 인기브랜드로는 플라잉독이 연관검색어에도 잡힐 정도로 가장 큰 인기를 누린바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 분야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인정받다 보니 국내의 인기몰이에도 도움이 컸던것 같네요.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디자인
슬림하게 감아주듯 표현해주는 핏
특유의 벨트장식 혹은 트랜드를 리드하는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 및 탁월한 기능성

 

아무래도 역사와 전통이 현대적 감각과 잘 결부되어서 나오는그 저력에서 비롯된게 아닐까 싶은데요.

그럼 롱 과 숏 두가지 디자인을 먼저 만나보시조.

LONG

 

 

한눈에 봐도 벨트장식이 눈에 확 띕니다. 여성스러움을 잘 살려주는 레드, 네이비, 옐로우 및 검정,  체크무늬 등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질리지 않으면서도 유행을 선도할 수 있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그런데 왠지 보다보니 은연중 "귀여움'까지 느껴집니다.

"'플라잉독'꺼 샀어"

이렇게 말하면 통하는 브랜드인게 좀 나은 선택이겠조.
한가지 디자인을 더 볼까요. 아래는 숏버전인데 느낌이 많이 틀리조?

 SHORT

 


 

어린이용도 있는데 자유맘님이란 분이 후기로 올린글 링크를 좀 해볼게요. 그냥 네이버나 네이트에서 검색하면 나오니까 직접해보셔도 좋구요.

↘ 플라잉독으로 네이버에서 검색하기
플라잉독 키세스 키즈 레인부츠(레드) / 자유맘님 구입후기

- 플라잉독은
귀여운 강아지 케릭터로 친근한 이미지를 갖고 있다. 프로스펙스, ABC마트, 풋마트, 레스모아 등 멀티숍 등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

 

2011년이 레인부츠의 붐이 본격화된 해라면 2012년을 예상할때 디자인의 유티크한 면이 더욱 도드라지는 해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이제는 비올 때만 신는 부츠가 아닌 사계절 패션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수 있게끔 대중화될 원년이 될것으로 전망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