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비교사이트장점, 보험비교사이트활용방법, 보험비교사이트비교추천! 보험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 보험료 절약하고 최적화 설계위해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자.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한 보험가입 추천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한 보험가입을 추천하는 이유는 마치 '신용카드를 잘라라'와 비슷한 맥락의 이유입니다.

신용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한다면 나쁠 이유가 없는 것이지만 충동적 소비는 계획된 지출습관을 가져본 적이 없는 경우 쉽게 자제하기 어려우므로 지출통장을 따로 만들고 체크카드를 활용해 나쁜 습관을 바로 잡자는 것이고, 마찬가지로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게 좋은 이유는 홈쇼핑이나 주변지인의 말만 듣고 덜컥 가입하면 본인의 재테크 포트폴리오 구성 중 일부와 상충이 되던 안되던 상관 없이 가입하게 되어 나중에 재조정을 해야할 상황이 오는 것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험비교사이트만의 장점

- 초회보험료 50%를 돌려준다.
- 다양한 보험사 상품이 있고, 그중 고객 맞춤의 최적상품을 찾아준다.
-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시킬 수 있다.
- 인터넷시대의 인터넷공신력이 영업에 중요하므로 친절할 수 밖에 없다.
- 보험비교사이트의 보험후기를 통해 소비자 평을 보고 판단할 수 있다.
- 이메일로 미리 자료를 받아보고 비교판단 할 수 있다.
- 무료질문게시판을 이용해 사례별 맞춤 Q&A를 제공해 먼저 살펴볼 수 있다.
- 보험금 지급사례 등 보험에 대한 각종 정보제공
- CS팀을 통한 보험상담원 부재 시 제공되는 사후처리 서비스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하면 보험료가 저렴하다.

인터넷을 통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되며, 자동이체 할인 서비스나 보험상품 별 제공될 수 있는 다양한 할인혜텍을 꼼꼼히 챙겨주므로 저렴할 수 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가입자가 잊지 말고 생각해 보아야할 점이 보험금지급사례이며, 특정 보험사 상품만을 다루지 않고 다양한 보험사 상품을 다루기 때문에 저렴하면서도 문제가 없는 상품을 선별해 줍니다. 생명보험협회 사이트인 www.klia.or.kr 에서는 보험료지수를 확인 할 수 있는데, 해당 상품의 보험료가 표준순보험료 대비 높은지 낮은지를 알려줍니다.

- 보험료 지수는 낮을 수록 좋다. (연간 보험료가 공개 되어 있다)
- 민원등급이 높은 회사를 선택
- 저렴하게 좋은 보험회사를 선택하자.

보험비교사이트, 고객의 요구가 반영된다.

무료질문게시판의 장점은 자신의 상황을 체크해서 질의를 하고, 이메일로 견적을 받아 볼 수도 있어 기본적으로 시간적인 부담이 적다는데 있습니다. 그리고 견적을 비교해보고 자신에게 맞는지 점검해보고 다시 상담할 수 있는것입니다.

 

인터넷쇼핑몰도 상품후기를 보고 평가, 보험비교사이트도 후기로 판단하자.

고객후기를 보면 다양한 평가가 올라옵니다. 자신이 미처 생각지도 못한 문제들이 있을 수 있고 상담하는 사람마다의 처한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좋은 참고가 되어줍니다. 그러므로 고객후기를 보면 자신에게 맞는 보험비교사이트인지 판단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조.

굿모닝리치 무료견적 이용후기

 

 

좋은 상담사와 보험비교사이트란 어떤 기준으로 평가 할 수 있을까.

1. 약속을 잘 지키는 상담사
처음에는 잘 해주다가 갈수록 핑계가 많아지고 군말이 많아지는가. 갈수록 연락이 되지 않는가. 작은 약속도 지키지 않는가.
- 보험비교사이트에서는 CS팀을 운영하여 담당자 부재시에도 친절하게 안내해 줍니다.

2. 추천 보험사 상품에 디테일한 질문을 해보자.
필자의 재테크연재는 보험가입전 알아 두어야할 사항들에 대해 디테일하게 안내하고 있다.

- 풍부한 경험을 가진 상담사는 디테일한 질문에 주저주저하지 않는다. 경험이 우러난 명확하고 근거 있는 이야기를 해주는 상담사와 무조건 좋다고 우기는 상담사는 차별화 되어 있다.

3. 위험과 단점을 속 시원하게 이야기 한다.
요즘은 충분한 설명을 해야 하는 의무가 있지만 우물쭈물 단점에 대해 두리뭉실하게 넘어가는 상담사보다는 단점을 속시원하게 이야기 해주고, 나아가 단점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안내해주는 상담사가 알찬 상담사라할 수 있다.

4. 고객관리 시스템이 잘 되어 있는가.
보험상품은 대개 단기관점보다는 장기상품이 많다. 그 중에서도 보장성 보험, 즉 질병이나 사고를 대비한 보험의 경우 보험금 지급사례에 맞는지 등을 상담 할 수 있는 고객관리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어야 한다.

연금보험과 같은 저축성 보험의 경우는 경제적인 식견도 함께 갖추어 적절한 시기에 펀드변경에 대한 의견을 들어 볼 수 있어야 한다. 저축성 보험은 누구나 들고 있지만 효과적인 투자로 위험은 줄이고 수익은 극대화 한다면 남들과 다른 수익율을 볼 수 있는데 이 때 고객관리 시스템이 잘 되어 있는 곳과 그렇지 못한 곳과의 차이가 벌어진다 볼 수 있다.

 

 

보험비교사이트의 무료질문 게시판 활용법

전문가의 의견을 글로 주고 받을 수 있는 무료질문게시판이 보험비교사이트에는 있다.

전화는 가입독촉을 할 것 같아 꺼림직하고, 다른 곳에서 물어보자니 아는 사람도 자기 보험만 좋다고 하고...이런 이유로 보험에 대한 질문을 꺼리는 경우가 많다.

아는 지인에게 보험에 대해 물어보면 일단 만나자고 해서 만나러 가면 이런저런 이야기를 들어보고 가입해주지 않으면 미안해 지는게 한국사회이고, 그렇게 무턱대고 가입하면 후일 불편한 일이 발생 할 수도 있다.

이런점 을 고려해 전문가가 항상 질문에 대한 답변을 달아 주지만 글로만 질문과 답변이 이루어 진다.
보험비교사이트의 무료질문게시판을 이용하는게 좋은 이유는 무료라는 점 뿐 아니라 전문가의 답변이라 책임감 있는 답변이 가능하고, 상담한 내용에 대한 보험 설명서를 받아 볼 수도 있어서 자신이 직접 자신에게 적합한 상품을 찾아내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굿모닝 리치 goodmorningrich.com

 특정 보험사 상품을 추천하지 않는점이 강점. 즉 고객에게 맞는 보험상품을 자연스럽게 맞춰간다는 뜻으로 특정 상품을 정해놓고 추천하고 유도하지 않습니다. 특정 보험사의 설계사와 다른 점이조.

No1. 보험비교 보험몰 bohummall.co.kr

보험몰은 다양한 상품을 미리 사이트에 공개해두고 아시아경제신문 우수법인으로 공신력을 입증된 사이트입니다.

  

보험비교사이트에서는 가입해둔 보험도 재설계 받을 수 있다.

보험 재설계 역시 자신이 가입해둔 현황을 잘 적어 문의하면 전문가의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예컨데 필자는 담당자가 바뀌었다며 찾아오겠다는 전화를 종종 받아 보는데(오래전 가입해둔 9년차 종신보험) 왠지 부담스럽다. 그러므로 무료상담 게시판이라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 적절한 진단을 받아보고, 좋으면 좋은대로 추가하거나 줄여야할 부분이 있는지 체크해 볼 수 있다.

참고할 것은 대개 보장성 보험과 저축성 보험조차 구분하지 않고 질의를 하게 되면 상담이 어려우므로, 뭉뜽그려 보험료 얼마라고 적어 상담하기 보다는 [ 가입시가, 상품명 ] 을 기본적으로 적어주는게 좋다. 그리고 상담시에는 특약 구성에 대해 디테일하게 알아보는게 좋다.

보험료 절약의 핵심이 특약 구성이라면 반대로 과다지출의 원인도 잘못된 특야구성으로 중복지출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보험비교사이트, 인터넷 시대의 요구가 반영된 트랜드

보험료도 절약하고, 부담 없이 간편한 과정을 통해 최적화된 설계를 받을 수 있는 보험비교사이트는 인터넷 시대의 트랜드라 할 수 있다. 그러므로 관건은 공신력있고 좋은 평가를 받는 사이트를 고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사자비의 재테크칼럼


 

재테크 & 재무설계 & 보험가이드 글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