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의 '무배당 삼성올라이프 행복한5080보험'

부모님들에게 해드릴 수 있는 효도는 두가지로 압축되지 않나 싶다. 첫번째는 노인에게는 잦은 의료비가 발생하여 여유로운 생활에 압박이 올 수 있으므로 이를 대비해 주는 실손의료보험과 같은 실질적인 위험관리를 대비한 상품을 들어 드리고 두번째는 안부를 묻고 근황에 대해 대화할 줄 아는 관심을 보여드리는 것이다.

대개 남여 모두 60세가 넘게 되면 평생의료비의 절반이상이 소모되게 되는데, 지금 20~50대는 자신들이 스스로알아서 준비하기도 하지만 부모님 세대에 대해서는 무관심한 경우가 많이 있다. 잦은 병치례 뿐 아니라 수시로 일어날 수 있는 상해에 대한 대비는 필수 이며, 특히 중대질병의 경우 부모님 뿐 아니라 부모님을 모시는 우리네에게도 위험이 되어 돌아 올 수 있는 문제이므로 적극적으로 대비하는게 좋다.


삼성화재에서 출시한 효도를 위한 실비보험  

올라이프 행복한 5080은 실버계층에 꼭 필요한 간병비와 치료비는 물론이고 장제비까지 하나의 상품으로 보장한다. 우선 이 상품은 보험 가입 연령을 50세부터 최고 70세까지 확대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간단한 진료와 보험심사를 통해 보험 가입 여부가 결정된다. 또한 보장받을 수 있는 보험기간은 50세부터 최대 80세까지다.그래서 상품명도 '행복한 5080보험'으로 정했다.

평균수명 증가로 인한 노년기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상해 및 질병으로 인한 간병비와 치료비 중심으로 실버계층에 꼭 필요한 비용을 집중 보장한다. 부모님이 살아 계실때 효도한다는 것은 서두에 말한바처럼 관심과 대화를 통해 심적인 안정과 따뜻한 가족애를 보여드리고, 나아가 실질적인 의료비와 같이 발생할 확율이 매우 높은 위험에 대비해 드리는 것이다.

계약자의 선택에 따라 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진단을 받을 경우와 뇌 및 내장 손상으로 수술을 받을 경우 1년간 매월 50만원에서 100만원의 간병비를 보장받을 수 있다.

하루라도 빨리 가입해 드려야 진짜 효도

모든 보험상품이 그렇듯이 늦으면 늦을 수록 부담은 점점 커질 수 밖에 없다. 실제 노인의료비는 해마다 엄청나게 급증하고 있는데 이는 통계로 드러나고 있다. 이렇게 효도보험은 어느덧 필수인 시대가 되었고 대비하지 않으면 경제적인 부담으로까지 돌아 올 수 있으므로 이를 대비하는게 꼭 필요한데, 실제 보험에서 보장하는 많은 보장사항에 대해 가장 지급율이 높고 믿음직한 삼성화재의 '무배당 올라이프 행복한 5080'은 좋은 선택이 되어 줄 것이다.

상해로 치료를 받는 경우 입원 의료비(1사고당 자기부담금 20%) 최고 1000만원,통원 의료비(통원 1일당 자기부담금 5000원 공제) 1일 최고 10만원까지 지급한다. 
보험료는 고객 연령과 보장 범위에 따라 결정되며 최저 5만원부터 고객의 재정 형편에 따라 자유롭게 설계가 가능하다.또 80세 만기가 되면 만기환급금을 받을 수 있어 노령기 생활자금으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핵심 보장 및 상품의 특징

▲ 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진단을 받을 경우와 뇌·내장손상으로 수술을 받을 경우 1년간 매월 50만원의 ‘간병비’를 보장
▲입원의료비(1사고당 자기부담금 20%) 최고 1000만원
▲통원의료비(통원 1일당 자기부담금 5000원 공제) 1일 최고 10만원까지 지급
▲골절진단비, 상해신체보조장구 구입비를 지원
▲가족일상생활 중 대인·대물 배상책임은 최고 1억원까지 보장

이 밖에도 상해 및 질병으로 사망하는 경우 1000만원에서 2000만원의 장제비를 지원한다.또 고인의 넋을 기리기 위해 유족들에게 10년간 매년 50만원에서 100만원이 지원되는 '추모지원비'를 선택 가입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