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어린 소녀를 짓밟는 행위 중단하라

디씨 코겔이 문제였다. 웹서핑중 우연히 보게된 지연의 사진을 보며 충격을 금 할 수 없었다. 닮은꼴 연여인들이 버젓이 활보 하는 세상에서 동영상에 비슷한 이미지의 여자아이가 있다 하여 직접적으로 티아라 지연을 지목한 것은 죄악이라고 할 수 있다.

국민들의 알권리를 중시 하는 나 지만 이번일에 대해서 만큼은 사진을 첨부하지 않겠다. 아직 꽃다운 나이의 학생이 아닌가. 동영상과 사진은 급속도로 이미 상당부분 자제되는 분위기이나 아직도 호기심을 가지고 굳이 보고자 찾는 분들이 있을 것으로 여겨진다. 

한마디로 정리해 드리겠다. 티아라 지연일 확율이 높다고 주장하는 것은 허구이며 그저 닮은 꼴처럼 보일 뿐이다. 동영상 내용은 기사에 실린대로 몸캠에 해당하는 부분에 불과하니 굳이 호기심을 가질 필요가 없다. 당신의 언니 누나 동생 그리고 딸이라고 생각해보면 보고싶은 생각은 접을 수 있을 것이다.

사건의 개요는 이렇다.

어제 새벽 디씨 코겔러가 몸캠 영상을 구해보고 지연닮은꼴이 보이자 한건 했다 싶어 캡쳐한 글을 올려서 시작된 일이다. 일부는 '티아라 팬들이 고소드립쳐서 일이 더 커진것' 이라며 자신들의 행위를 정당화 시키려는 비겁한 행위를 하고 있는데 이러한 민감한 캠쳐사진이 버젓이 게시판에 등록되어 있는 이상 팬의 반발이 일을 키웠다는 주장은 가치가 없다. 등록된 사진을 재빠르게 삭제 했었어야지 그렇지 않고 의도적으로 글을 남겨 놓았다면 일은 커질 수 밖에 없는 것이다.

팔뚝에 점 위치나 손가락 점 위치까지 같다는 주장은 검증되지 않은 허위사실 유포에 해당한다. 이 일에 앞장서서 마치 새롭고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려는게 위인이 되는 것인양 착각하고 있는 분들에게 한마디 하고 싶다. 당신들의 행위에는 "분. 명. 한" 책임이 뒤따를 것이라고.
(실제 사진을 비교해보면 팔뚝 점의 위치가 같다는건 무슨 이야기인지 알 수가 없다. 없는 이야기를 꾸며낸것인듯 하다. 지금도 같은 위치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그러한 증거가 있었다라는 거짓말을 그대로 믿고 그것을 근거로 또다른 허위사실을 만들어 내고 있는 것이다)

진짜 문제는...

무엇을 더 알고 싶은가. 타블로 사건과 같은 경우는 타블로가 이미 성인이기 때문에 공익을 조금 더 우선해 생각해 볼 수 있었다. 하지만 지연은 아직 미성년자 아닌가 정신적으로 완전해 지지 못한 청소년이 아닌가 말이다. 네티즌 한명 한명의 작은 욕심 한번 채우려는 생각이 모여 피해자 '지연'을 만들어 버리고 씻을 수 없는 상처로 남게 되어서는 아니된다.

다시 한번 강조 하지만 캡쳐사진을 공유하거나 의혹확산을 위한 어떤 행위도 중단할 것을 제안해 본다. 혹시 이글을 읽는 분들 중 왜 사진을 올리지 않았느냐고 따지는 분은 없길 바란다. 정말 있을 수도 있어서도 안되는 일이 일어났는데 그깟 호기심 충족이 대수인가 말이다.

나는 이일의 시작이 된 코갤러를 추적하여 법적 처벌을 할 것을 기대 하고 있다. 정말 사람이길 포기한 행위가 아닌가

덧) 소속사 주장에 의하면 동영상 속 여자아이를 찾아 직접 닮은꼴임을 확인했다고 하는데 어떻게 될지 모르나 결과에 따라 지연양의 연예생활에 중차대한 영향을 줄 것이므로 소속사의 강경대응이 예상된다.

이글이 마음에 드시면 아래 "추천(ViewOn:손가락), 구독은+눌러주세요.  Twitter ID : @sazavy ,  미투데이 : @eyesonly  , 요즘 : @epi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