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보다 김연아CF 보고 놀란 이유

Posted at 2010. 6. 11. 18:15// Posted in 연예가 브리핑

 

사자비는 최근 김연아 CF를 보다 깜짝 놀랬더랬습니다.

"스포츠 선수 맞아?"

오 놀라우리만치 자연스러운 연기. 최근 방송을 타기 시작한 KB금융그룹의 홍보CF에서 이승기와 연기 하는 모습을 보면서 예전 김연아가 처음 CF에 얼굴을 드러내던 당시가 떠오르더군요.

 

예전에 TV프로그램에 나와 태연의 "만약에" 를 불렀을때 아마 김연아의 매력에 푹 빠지신분들 상당 했을꺼라 생각되는데요. 솔직한 말로다가 본격적인 트레이닝도 거치지 않은 스포츠선수가 그정도의 노래실력이라면 대단한거 맞으니까...그런데 노래실력자체만 보는게 아니라 노래부르는 모습이 너무 이뻤다 아입니까.^^;


김연아가 피겨에서 보여주는 다양한 매력이 담긴 연기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더니 그 연기 내공이 점점 깊어졌는가 CF에서 보여주는 연기력이 갈수록 일취월장하고 있는게 눈에 팍팍 와닿습니다.

김연아가 CF에 처음 얼굴을 내밀던 시기 모 음료광고 등에서 보인 모습은 이쁘기는 했지만 몇가지 문제점이 있었더랬조. 김연아의 얼굴이 자연스럽게 (연기력말고 카메라구도라던지 그런것) 나오지 않았고, 김연아 자신도 티비 광고에 덜 익숙했기 때문일 텐데요. 그래서 그런지 이후 한동안은 얼굴을 클로즈업 한채 연기력을 보이는 CF보다 운동장을 뛰고 난후 음료를 마신다던지 하는 모습을 카메라가 멀리서 잡는 광고가 이어졌던 기억이 납니다. 

 

얼마전에 다음뷰 베스트에 오른 글중에 '신세경'의 이미지 소모가 심각하다라는 내용이 있었는데요. 그 글에 제가 이런 취지의 댓글을 단 적이 있습니다. (약간 더 보강해서..)

"겉으로 보이는 외모가 아닌 이제 마음으로 사랑 받는 김연아 선수처럼 아무리CF를 많이 나와 이미지 소모가 극심할듯 보여도 그 이상의 성적으로 국민 가슴에 남긴 김연아의 감동의 깊이와 가치가 그것을 능가 하고 있다. 신세경은 '청순섹시' 이미지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기는 하지만 마음속 깊이 전달할만한 감동과 연기력을 보인적이 없다. 단순한 한때의 관심과 가슴이 전해주는 가치와는 다르다. 신세경이 보여주는 지금의 이미지 소모는 우려할만 하긴 하다"

앞으로 김연아가 어떤 행보를 보이던 국민 들의 가슴을 크게 요동치게 했던 그 감동이 잊혀지지 않는한 영원히 사랑받는 정말 대한민국의 몇 안되는 선수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앞으로도 영원히 행복하길! 김연아 화이팅!

* 신세경 관련한 댓글이 많아 참고 링크 올립니다. 자작님의 '신세경 이미지 모소가 심각하다. http://zazak.tistory.com/981

 

 

사자비의 추천링크

생애 첫 보험의 시작, 100세 만기 의료실비보험으로 http://neblog.com/132
꼼꼼히 비교해주고 부담없이 무료상담해주는 보험비교사이트 [알아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