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천자보험추천이란 보장내용을 비교하는게 가입요령인 이유

모든 운전하는 분들이 교통사고 나는걸 바라진 않을테지만 내뜻과는 무관하게 나는 경우가 많죠.

 "주말나들이 중에"
 "출퇴근 하다"
 "주차장에서 나오다"
 "동네마트나 약국 가다"

누구에게나 흔한 상황에서 일어날 수 있죠.

운전자보험 가입요령을 알아 보시는 분들의 최대 관심사는 일단 충분한 보장을 받으면서도 최대한 저렴한 운전자보험료는 어디에서 가능할까 라는 궁금함이 그 첫번째고, 두번 째로는 가입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가 여부에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족사랑운전자보험은 가족사랑의 실천입니다.

 

운전자보험이란

 

운전자보험이 요즘 가입율이 부쩍 높아지고 있는 이유는 운전자 수의 증가도 있겠지만 사건사고에 대비해야 하는 필요성을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운전자보험이란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배상 및 법률적인 문제가 복잡하게 얽히고 되죠.
자동차보험이 차량파손 및 배상책임을 중점적으로 보장한다면,
운전자보험은 가입자인 운전자 본인을 위주로 상황별로 보장 받는 담보로 설계되어
여러모로 도움이 되어 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운전자보험추천상품을 고르는 기준이 될 수 있는
운전자보험보장내용과 형사합의금이 왜 중요한지, 가입방법부터 주의할점까지 조금더 알아보겠습니다

운전자보험 비교의 필요성

 

1. 교통사고는 내뜻과 무관 
운전자보험의 보상내용 및 형사합의금 등이 필요한 이유는
누가 잘못을 했는지를 따지지 않고 내 입장에서 바라본 처리를 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교통사고가 발생해서 운전자가 처할 수 있는 상황들은 내가 원해서 일어나는 일이아님에도
참 복잡하게 얽힐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불의한 일에 운전자보험이란 교통사고에 대처할 수 있는
여러 장치를 마련해 두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가입자를 지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운전자보험의 보장내용은 자동차모험과 어떻게 다를까
저렴한 보험료에 다양한 교통사고 관련 처리관련 다양한 비용을 보장해주는게 운전자보험의 특징입니다.

 

 

운전자보험이란?

9대 중대과실을 필두로 교통사고시에는 자동차보험 하나로는 대비하기 어렵거나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애초에 보장하는 내용의 출발점 자체가 배상책임 위주로 되어 있는 자동차 보험은 가입자를 보호 하는 의미와 가깝지는 않은 것이죠.

 즉, 예컨데 본의 아니게(교통사고 내고싶어 내는 분은 없을테니) 가해자가 되었을 시 교통사고처리지원금과 같은 형사적책임과 관련 벌금, 변호사 선임비용 같은 운전자를 위한 보장은 자동차보험에선 일부 특약으로 보장이 되기도 하지만 부분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운전자를 위한 종합적인 보장이 가능한 점이 바로 운전자보험추천의 이유라 할 수 있는 것이죠. 여기에 종합적 보장을 위한 일반적인 상해보장을 더해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이란의무가입 대상이죠. 상호 보완 관계에 있기 때문에 어느쪽이 더 좋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자동차보험은 매해 소멸하는 상품으로 대인 및 대물 손해 등을 보장하고 있으며, 과실이 교통사고 쌍방 중 누구에게 있느냐에 따라 책임소재가 달라지게 됩니다.

[ 자동자보험 상세안내 링크 ]

참고포스팅)
의료실비보험 추천상품이란 비교순위로 찾는게 가입요령인 이유
암보험비교사이트의 비갱신형암보험 가입순위와 추천견적의 유용성이란?

 

운전자보험은 누가 잘못했는지 따지지 않습니다. 출발점이 잘잘못을 판단하는데 있는게 아니고 운전자가 소송 방어비용이 필요한 상황에 처하면 지원해 주게 되는 식입니다.

9대 중과실사고(음주,무면허제외)와 중상해 사고 시 교통사고처리지원금이나 형사합의지원금, 벌금, 변호사선임등이 주요 운전자보험 보장내용 이죠. 자동차보험이 책임져 주지 않는 형사적+행정적책임 등의 손해 비용까지 보장해 주니 실속형 이랄 수 있고, 매해 소멸되거나 하지 않는 지속성 상품이기도 합니다.

 교통사고로 입원하게 되면 경제활동의 중단될 수 밖에 없어서 생활비의 압박이 올 수 있는데, 이에 대응해 임시생활비를 지원하여 이런 곤란한 경우를 막아 줍니다.

교통사고운전중 한눈팔지 않는 것도 중요하죠

 

보험은 주계약과 특약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런 여러 보장 가능한 특약을 내 운전환경에 맞게 잘 설계 하는게 중요한데, 보다 편리하고 꼼꼼하게 처리하기 위해서는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하는게 여러모로 유리합니다.

 다른 예로는, 상처가 났을 경우라면 치아보철이나 성형치료까지도 보장받습니다. 특약구성에 따라 가능한 것이죠. 또한 사망 후유장애 병원치료비 등 저렴한 보험료로 폭넓은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2009년 교통사고처리특례법의 개정이 이뤄진 이후 가입률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기도 합니다.

운전자보험은 2009년 교통사고처리특례법의 개정 후 책임소재 부분 때문에라도 필수처럼 되어 버렸습니다. 행정적 법률적 책임을 따로 보장하지 않으면 겪게 될 곤란한 상황이 많으니 이를 면하게 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처럼 교통사고시 민사적인 부분을 담당하는 자동차보험과, 형사적 손해까지 보장하는 운전자보험은 서로 보완관계에 있습니다.

운전자보험과 자동차보험을 동시 설계 하면 불필요한 보장은 줄이고 상호 보완이 가능합니다.

예전 자동차보험에서 해결 되던 것들이 정책이 달라져 버린 지금 손놓고 있을게 아니라 운전자보험으로 최소한 중상해를 대비하고, 교통사고처리지원금을 보장 받는게 현명합니다. 앞서 지적한 바 처럼 사고는 일어났는데 운전자보험이 없다고 가정해 보면 가계가 곤궁해 짐은 물론이고, 재무적 위험에까지 처할 수 있습니다.

[ 운전자보험 정보관 ]

운전자보험의 보장혜택, 주의사항, 가입방법 등 알아두어야 할 점

 

이렇게 보면 가장 좋은 운전자보험 가입방법이란 결국 원점으로 돌아와 저렴한 운전자보험료와 폭넓은 보장을 받는게 있겠죠.

 최적화된 맞춤형 보장설계가 포인트
- 필요한건 충분히 불필요하거나 중요성이 떨어지는 건 최소화

 운전자보험의 보험료는 2만원 선에서부터 5만원정도까지가 많습니다.
 운전자보험료를 기준으로 가장좋은 운전자보험 을 판단할게 아니라, 제대로 잘 구성되어 있는가도 같이 보아야 합니다. 물론 보험료도 저렴해야 좋은건 당연지사겠지만요.

 혹시 필요한 보장을 너무 적은 보장금액으로 가입했는지도 점검해 보아야 합니다.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를 제대로 활용했다면 이런 일은 일어날 확율이 적겠지만 컨설팅이 충분치 않은 상황에서라면 생각보다 놓치는 부분이 많을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료는 다른 상품과 마찬가지로 주로 가입자의 나이, 성별, 특약설계 등에 따라 많은 부분 좌우됩니다. 그러니까 결국 이 모두를 합쳐 위험률의 정도에 따라 달라지는 것인데요.

  아무래도 보험료를 저렴하게 하려면 위에 언급한 부분들을 염두에 두지 않을 수 없는데요. 늦지않은 나이에 가입하면 좋고, 최적화된 설계가 되어 있는지는 기본이며, 각자 다른 상황에 맞게 운전자보험 비교견적서비스를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게시판으로 먼저 문의상담 남겨 보시고, 전문가와의 컨성팅을 통을 해서 저마다 처한 운전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보장내용을 현명하게 꾸며 보세요. 

차량파손교통사고는 무시무시한 후유증을 남길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료가 나가는게 헛돈은 아닌 것이죠

* 8대 중과실사고
중앙선침범,보도 침범한 사고,승객추락방지의무위반,속도위반,앞지르기방법 혹은 금지위반,횡단보도 보행자보호의무위반,신호위반

* 스쿨존까지 9대중과실사고라 합니다.

01. 8대중과실과 스쿨존까지 9대 중과실에도 교통사고처리지원금을 보장해주는가
8대 중과실 사고가 아니라면 민사적으로 해결이 불충분하고 형사적으로 해결해야 되는 상황이되면 여러모로 곤란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합의금이 필요하거나 피해자가 사망 혹은 6주이상 다쳤다면 실제 합의된 금액만큼 지불해줍니다

* 기본적으로 음주운전,무면허운전,뺑소니는 보장하지 않으며, 사망시3천만원, 부상시 진단에 따라 3천만원이내입니다.

02. 벌금보장금액이 높고 소송대비 방어비용을 체크하자
교통사고처리지원금이 사실상의 운전자보험 보장내용중 핵심이라면, 그 가운데 사고로 벌금이 나오거나, 소송이 걸려와 방어비용이 필요할 때 얼마나 높은금액으로 보장받는지를 꼼꼼히 살펴야 하겠죠.

03. 중복보장을 피하자 
 쓴 만큼 환급받는 실비특약 중 일부는 여러 상품에 공통적으로 들어가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입원의료비가 있겠네요. 의료실비보험이 따로 있는데 운전자보험에서도 포함되어 있다면 중복되어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04. 고지의무를 위반하면 안됩니다
직업군에 대한 고지의무를 주의해야 합니다. 위험직업군에 속하면 보험금이 낮아질 수 있지만 교통사고시 아예 보장받지 못할 수도 있어서 생각보다 고지의무라는 부분은 신경써야 할 부분이며 가입시 속이지 말아야 합니다.

 

믿을 수 있는 보험견적비교사이트 [ 보험몰운전자보험정보 바로가기 ]

 

병원비와 재테크, 그리고 노후와 순수보장형의 의미

운전자보험이란 어떤 상품인지 앞에서 많이 말씀드렸는데요.

운전자의 측에 서서 바라본 보장들로 구성되어 있고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벌금, 방어비용 등이 중요 구성이며
실비특약 으로 상해에 대한 보장까지 겸할 수 있는 상품

 이렇게 보면 한번에 큰 돈이 들어 갈 수 있는 목돈지출의 우려도 있지만 그 보다는 신체 상해로 인해 입원하게 되었을 때나 불가항력의 상황에 처해 수입이 중지 되어 가정경제에 어려움이 닥치게 되면 그간 해온 재테크 상품들을 해지하거나 지속적이지 못할 가능성은 커집니다. 따라서 최선은 미리 준비하는 것이고, 그래야 가정의 재무흐름의 붕괴를 막을 수 있습니다.

 

노후자금은 은퇴설계를 하는 분들에게 중요한 이슈인데요. 준비를 했는데도 예상외로 의료비 지출이 늘어나 낭패를 보기 쉽습니다.

 재테크에 의료비지출에 대한 개념을 포함해 두어야 노후 최소생활비 뿐 아니라 의료비로 인해 자녀들에게 부담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적어도 전조증상이 의심될 때 병원비 때문에 주저하고 병을 키우는 일은 없어야 하겠습니다.

 

적립보험료와 사망보장을 유리하게 구성하라

보험료를 결정하는 구조 중에서 가장 크게 좌우하는 부분이 나이,사고율,적립보험료,사망보장이 있다. 싱글이라면 사망보장이 가능한 낮은게 좋을 수 있고, 가장이라면 그 반대일 수 있다.

가입목적에 따라 분명히 갈리는 설계 내용은 이런식의 개인별 차이로부터 비롯된다. 

보험료 수준은 가계수입의10%이내가 좋다
너무 먼 미래를 위해 현재를 지나치게 희생해선 아니되니, 당장과 미래를 동시에 고려한 골든밸런스가 중요하다. 따라서 보장성보험 지출은 전체 수입의 10%를 넘지 않는게 좋다.
오래 유지할 보험만 들어라
컨설팅을 받지 아니한 경우에 유지를 오래 못하는 경우가 많다. 
내게 정말로 필요한 만큼 구성했는지와 적정 보험료인지 여부 등이 이유가 될 수 있다.
들어둔 보험을 재설계(보험리모델링)하자
보험리모델링이 필요한 경우가 많은 이유는 불필요 하거나 중복되는 내용은 비례보상 되는 좋지 않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최대한 줄이고 없애야 하기 때문이다. 믿을만한 운전자보험 비교견적사이트에선 이런 정리해야할 부분에 대해 교통정리를 해준다.

 

왜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유리할까?

 

포괄적 상담 및 견적의뢰 및 관리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는 편리하게 알아본다는 장점, 그리고 보험료와 보장의 효율적 접점을 찾는데 유리하기 때문에 이용자가 늘어나는 중인데요. 컨설팅부터 가입 후 사후관리까지 포괄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만족도가 좋은 이유는 컨설팅 과정에서 수동적이지 않고 능동적일 수 있게 도와주기 때문이지 않나 싶습니다.  유지관리에 있어서도 유리하고 의료실비와 암보험 등 기존 보험과 운전자보험을 같이 재설계 해서 관리 받을 수 있다는 점도 긍정적입니다.

공신력은 곧 장기간 존속하며 고객만족도를 쌓아온 곳이 갖는 것일텐데요. 결국은 최저의 비용으로 최고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상품의 가입을 위해 공신력 있는 회사에서 상담이 이뤄지는게 좋습니다.

편리성 공신력 효율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곳은 이미 많은 이용자들이 있는 곳일텐데요.
많은 분들이 이용중이고 믿을 만한 보험비교사이트를 아래 링크해 두었으니 살펴 보세요.

보험몰운전자보험페이지

가장 많은 이용자들이 찾는 곳 중 하나로 전문CS팀 보유에 아시아PB대상에서의 수상 및 여러 수상기록이 있어 믿을만 한 곳입니다. CTI시스템도입으로 전문적인 고객관리에 단편적 서비스가 아닌 전체의 균형을 고려한 컨설팅을 해줍니다.

보험닷컴

소비자신뢰가 높은 곳 중 하나로 YTN 및 한경닷컴 브랜드어워드에서 수상하는등 믿을만한 보험비교사이트한 한곳으로 차별화된 보험상품비교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초회보험료 50%를 돌려주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