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실비보험추천상품이란 비교순위로 찾는게 가장 현명한 가입요령인 이유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는게 추세인 요즘 순수보장형이 무엇인지 청구방법 및 저렴한 의료실비보험료 가격의 가입조건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가입요령 가이드를 마련해보았습니다.

아프고 다칠 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가입하려 하지만 잘 못 알아보는 바람에 오히려 남들보다 손해보는 일이 없으려면 관련 정보를 조금이라도 알아두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약값의료실비보험에서 약값은 실비로 환급 받을 수 있다.


의료실비보험이란

머리가 깨질듯 아프고, 가슴이 답답하고, 혈변을 보는 등 여러 큰 병의 전조증상들이 있습니다. 그

어린이들은 감기도 자주 걸리고 사소할지라도 자주 다치곤 합니다. 아무래도 활동성이 많기 때문이겠죠. 한편 청소년기를 지나 어른이 되면 어렸을 때 와는 조금 다른 형태의 질병과 상해에 노출됩니다. 

결국 어떤 식으로든 병원문을 두드리게 되는데, 단순하게 진료받고 처방 받는 것부터 시작해서 어떤 무시못할 전조증상이 있어서 MRI나 여러 고가의 검사를 받아야 하는데, 의료실비보험이 없는 경우라면 망설여 지게 마련입니다. 아무것도 아닐 수도 있으니 말이죠. 

 건강에 문제가 생겨 병이나 입원치료를 하려면 진료받고 검사받고 하는게 모두 비용입니다. 이때 실비를 보장해 주는게 바로 의료실비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손의료보험은 글자 그대로 병원 치료시 병원에 내는 본인부담금의 일정 금액외에 나머지를 치료비용 내에서 실비로 보장받게 됩니다.

 

건강의료실비보험추천상품을 찾기 전에 건강에 좋은 음식과 운동을 실천하는것도 좋지 않을까

 

의료실비보험은 왜 필요할까

 

1. 장담할 수 없는 건강 

 우리나라는 이미 초고령화 사회가 되었고, 저출산 문제도 심각합니다. 

그런데 축복받을 일인 장수가 사실 대비하지 않고서는 문제가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은 이제 많은 분들이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오래살며 대비해야하는 기간이 길어졌다는 의미죠.

 젊을 때의 의료비용도 적잖이 들지만 65세 이상 노인의료비의 급격한 증가를 염두에 두지 않을 수 없다는 뜻도 됩니다. 그런데 문제는 경제적인 원인으로 진단받고 치료받고 하는게 선뜻 내키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때입니다. 의료실비보험으로 병원비에 부담 없이 검사받을 수 있어야 조기진단이 가능할 것입니다

2. 흔히 병원에서 사용하게 되는 의료비의 대부분을 보장받을 수 있다 

국민건강보험 혜택을 받을 수 없는 의료비용을 비급여 항목이라고 하죠. 개별 건 마다 병원비를 모두 지불해야 한다면 가계에 적잖은 부담이 될 수 있겠죠.

의료실비보험이란 병원에서 쓴 의료비용의 80~90%를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3. 질병과 상해를 따로 대비하지 않아도 된다 

기본적으로 일부 본인부담을 빼고는 쓴 만큼 환급받는 방식이기 때문에일상중의 상해에 별도 준비하기보다는 실손보험 하나로 대비할 수 있습니다. 굳이 나누어 대비할 필요가 없는 것이죠.

암보험은 조금 예외인게 너무나 흔히 발병하는 시대라 필요성이 크다고 할 수 있고, 상해보험을 따로 들려면 그만한 필요성이 있는 상황에서는 가능한 이야깁니다. 즉, 의료실비보험으로 종합적인 보장이 어느정도 가능하며, 특화된 담보는 그만한 필요성이 있을 때만 따로 전문화된 보험으로 대비하면 된다는 이야깁니다.

4. 노후부터 미래질병까지 의료실비보험을 대비가 가능하다
은퇴설계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노후의 의료비 부분에 대한 것인데요. 또한 전에 없던 일들이 자꾸 생겨나는 세상에서 만약이지만 조류독감 신종플루와 같은 신종질병이 생겨난다 하더라도 이런 미래질병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의 보장내용과 가입방법

의료실비보험추천상품을 고르는 요령이란 보장내용이 충실하면서 황금비율의 보험료와 보장구성일 것입니다.

또한 의료실비보험순수보장형 가격과 만기환급형의 차이점 그리고 순위비교 등을 활용하는 가입방법도 중요하지만 정작 내게 필요한 담보로 되어 있는지를 살펴보는 가입요령이 오히려 더 중요한지도 모릅니다. 

 입원의료비란
 첫날부터 입원비, 검사비, 식대, 수술비, 약값 등 상황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이런 정도의 비용은 들어가게 마련입니다. 이때 병원비를 5천만원 가입금액 한도안에서 80~ 90%를 환급해 주는걸 말합니다.

 통원의료비란 매번 병원에 갈 때 마다 30만원 한도내에서 보장받을 수 있는데, 외래비와 약제비의 합산이니 그안에서 비율을 정할 수 있습니다. 

 외래진료시 (의원 1만원, 병원 1만5천원, 종합병원 2만원) 의료기관에 따라 조금씩 차등을 두고 공제하게 됩니다. 즉 본인이 이만큼은 내라 이런 뜻입니다. 

 약제비는 1건단 8천원을 공제하고, 보장하게 됩니다.(매년 계약일로부터 1년간 약제비 180건 한도)10%의 자기부담금을 선택하면 보험료가 조금 올라가는 대신 본인부담금이 적고, 20%의 경우엔 그 반대가 됩니다.

 

약품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때 보다 높은 시대

참고포스트
암보험비교사이트의 비갱신형암보험 가입순위와 추천견적의 유용성이란?


 

 

<의료실비보험 가입조건 및 가입요령>

1. 실비보험에 가입가능한지 알아보자 

0세부터 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지만 이것보다 중요한 점은 병력이 생기기 전이어야 제한이 없다는 사실입니다. 치료중이거나 치료한 기록이 있다면 제한이 있을 수 있고, 이런 부분 때문에 근래 아무런 제약 자체가 있기 힘든 태아보험이 태어날 자녀를 위한 부모의 선물로 인기가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2. 의료실비 보장내용 및 혜택의 범위는? 

주계약과 특약을 어떻게 구성하느냐에 따라 보험료와 보장혜택이 달라지는데요. 단독형이 가능해지면서 사망보장 및 중대질병 진단금이 없는대신 저렴한 1~2만원대의 보험료가 가능하기도 하며, 의료실비보험으로 목돈의 보장을 받는 중대질병 특약 등으로 다양한 보장 역시 가능합니다.

즉, 실속형 혹은 단독형은 정확히 일치하는 말은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의료실비의 기본적인 취지에 해당하는 발생한 실비를 환급해 주는 중심 특약 위주로 설계되는걸 말합니다.

반면 통합형 혹은 종합플랜이란 타이틀이 붙어 있는 상품은 의료실비보험의 담보구성을 기본으로 하고,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 등과 같은 중대질병에 대한 진단비를 비롯하여 다양한 보장을 합해 놓기도 합니다.

근래에는 실속형 종합플랜도 있습니다. 상품마다 이름은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실손특약 중에서도 필수적인 부분과 암에 대해서도 가장 핵심적인 설정을 더한 개념이죠. 대개 이런 상품의 네이밍엔 '실비 보장보험' '암플랜'이란 단어가 붙습니다.

 

3. 의료실비보험 보상금액 

어디서 어떻게 가입하느냐에 따라의료실비보험의 보상금액은 별반 차이가 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한 분들이 있는데요. 필요성이 떨어지는 특약은 그 자체로 이미 낭비가 될 수 있고, 보상금액 보상이 많은것보다 내게 맞는 보장이 잘 구성되어 있는게 가치가 실현될 수 있는 보상금액이 될 수 있습니다.


4. 의료실비보험 순수보장형 추천이유

의료실비보험 비교견적사이트 즉 비교지원센터를 통해 가입순위를 둘러 보면 순수보장형과 만기일부환급형이 많습니다. 각기 장단점이 있지만 굳이 추천하고싶은 가입요령은 순수보장형이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먼 훗날 만기환급이 얼마나 적절한 가치가 있을지는 모르지만 당장 내야 하는 보험료는 더 올라가기 마련입니다.


5. 보험상품을 고르는 용령 

보험회사의 수도 많지만 한 곳 내에서도 여러가지 의료실비보험상품이 있고, 다시 그안에 플랜도 나뉘어 집니다. 조금 복잡해 보일 수 있지만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쉽게 원하는 구성에 실시간보험료 계산 등 편리한 기능들로 인해 복잡하게 머리 아플 일이 적어집니다. 한편  안정성과 소비자 신뢰가 높으며 지급율도 만족하는 보험사가 좋겠습니다.

보험몰 의료실비보험페이지바로가기

내집마련내집마련을 위한 노력은 우리나라 젊은이들에게 현재진행형

의료실비와 재무관리

 

어렸을 때나 나이들어서나 건강하여 병원갈일이 적으면 복이겠지만, 사실 원한다고 병에 안걸리는 것도 아니고 감기처럼 사소한 질병은 흔히 걸리기도 하니 평생 들어갈 의료비용 이왕이면 미리 준비해 두고 지금이나 나중이나 계속 써먹는게 좋지 않나 싶네요. 

 특히 근래에는 가정의 재무관리에 있어서 자녀교육에 내집마련에 은퇴자금까지 생각해야 하다보니, 현대인에게 있어서 의료비에 대한 리스크를 관리하지 않고서는 재테크를 말하기 어려운 시대가 되었습니다

나중으로 미룰 수록 (연령에 따라) 보험료도 비싸고 가입의 제한이 있는 병력이 이미 발생한 이후가 될 수도 있습니다. 미리 준비해야 저렴한 보험료에 노후와 재테크의 지출관리를 모두 만족할 수 있습니다.

 

보험가입 5계명
목적의식 없이는 보험가입부터 유지까지 어려움에 봉착하기 쉽다. 예컨데 불필요한 보장이 섞여 있거나 유지하지 못하고 해지하게 되는 경우이다.
저렴한 보험료로 최대효과를 누려라
주계약과 특약, 적립보험료 등을 어떻게 구성하느냐에 따라 보험료가 천차만별이 될 수 있다. 따라서 내게 유리한 조건을 찾는다면 더 많은 보장을 더 저렴하게 받을 수 있다.
수입의 10%전후를 전문가들은 권하고 있다
보장성 보험가입의 목적도 살리고 해지위험도 줄이기 위해 적절한 접점이며, 과한 보험으로 현실에 충실하지 못한것도 바람직한건 아닐 것이다. 또한 저축규모가 모자라다면 전환해보는것도 고려해보자
유지 못할 보험가입은 금물
컨설팅이 결여된 상태에서 가입한 보험의 월납입 보험료 규모가 상당한 경우 유지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많이들 알다시피 유지하지 못하는 보험은 적지 않은 손해를 유발한다.
왜 보험을 리모델링 하는지 알아보고 실천하자
최적화된 설계를 바탕으로 여러 보험의 균형이 맞는 경우라면 좋겠지만 대개 그렇지 못한 경우를 많이 보게 된다. 그리고 그 중 일부는 완전히 불필요한 보험료낭비인 경우도 왕왕 있다.

 

의료실비보험의 맞춤형 설계란?

간단히 요약 가능한데요.

첫째,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에서 인기순위와 고객문의나 후기를 살핀후 마음에 드는 의료실비보험상품을 고른다.

둘째, 위에서 설명한 실속형과 종합플랜 중 내 형편에 맞는 유형을 고른다. (최소설계 후 나중에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

셋째, 보험료실시간 계산등을 활용해서 나의 총수입대비 보장성 보험의 비중이 적절한지 가늠하고, 무료상담게시판에 어떤 일을 하는지, 나이는 얼마인지 등 유리한 조건을 맞추기 위한 상담문의를 남긴다.

사실 이런 절차가 복잡해 보일 수 있지만 사이트의 편리한 이용에 남 들 다 하는 거 하다 보면 어렵지 않고, 장기적인 대비를 위해서인데 작은 수고로움은 감수해야겠죠. 물론 전문가와의 상담에서 잘 알아서 설명해주니 기탄 없이 궁금한점 물어가며 내가 원하는 유리한 조건을 찾아내시길 바랍니다.

 

왜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유리할까?

 

보험비교사이트에서 무료 상담은 이제 많이 알려져 있으니 생략하고, 유리한 점부터 말씀드리자면요.

백화점 식으로 참 다양한 보험사이 있다보니 골라보기가 좋습니다.

요즘 미디어를 통해 보는 광고에도 골든밸런스 라는 말이 나오죠. 이런 황금비율은 곧 여러가지 의미로 사용될 수 있는데 보험에서는 보장성보험과 저축, 그리고 투자형을 적절히 분할 하여 리스크를 키우지 않고, 안정적 수익창출을 그 목적 중 하나로  볼 수 있습니다.

유리한 조건을 쉽게 찾으면서 여러해 운영되는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는 아래 두곳을 참조해보세요.

 

 보험료는 사고율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가능한 어릴 때 가입하라는 말이 있는 것이고, 연령대별 의료실비보험료의 차이가 상당히 큰 편입니다.

  사망보장과 적립보험료에 의한 차이는 가입자 본인이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다. 또한 중복가입 하지 말라고는 하는데 어떤 부분이 중복되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있다. 예를 들어 상해보험에도 입원과 통원에 대한 보장이 있고, 암보험에도 마찬가지다.

실손특약의 경우 어느 보험이든 공통성이 있는 부분(입원,수술 등)이 대거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의료실비보험과 운전자보험, 암보험을 들 때 이런 실비와 관련된 특약이 포함되어 있는걸 모르고 가입한 경우 중복가능성이 매우 높게 되는 것이다.

 물론 요즘에는 새로 보험을 가입할 때 중복여부를 설계사가 필수적으로 체크해 주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런 상식적으로만 일이 이뤄지는게 아니어서 아직도 중복가입되는 경우가 적지 않다.

믿을 수 있는 보험비교사이트를 찾는건 쉽지 않은 일입니다.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있는 세곳만 추려봤습니다.

보험몰 의료실비보험페이지바로가기

가장 많은 이용자들이 찾는 보험비교사이트로, 전문CS팀을 보유하고 있고, 아시아PB상 등 다수의 수상경력에 국내 대다수의 보험상품을 구비하고 있는 공신력 있는 사이트입니다.

보험닷컴

고객신뢰도가 높은 이곳은 초회보험료 50%를 돌려주며, 국내 주요 14개 보험사 상품을 한눈에 바로 비교해 볼 수 있으며, 중소기업브랜드 대상에서 다수의수상을 한 곳으로 실시간 견적을 내어줄 정도로 빠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의료실비보험 추천상품이란 어떻게 찾고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및 댓글 부탁드릴게요

//